학습지원센터
자주하는질문 빠른 견적문의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32 퇴사자인데, 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퇴사자 처리 관련해선 퇴직하신 회사의 기업교육 담당자와 확인 후

퇴사 처리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탈퇴 관련해서는 본교육원에서는

교육 실시에 대한 교육 내용, 시간, 교육자 등의 기록 보관 의무로

최소 3년 간의 회원 정보 삭제는 불가피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는 1644-5092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실제 수강이 진행되고 있는 회원계정의 확인이 필요하여

관리자가 직접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 문자가 들어오질 않습니다.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번호 문자가 들어오지 않으신다면

관리자가 비밀번호 초기화를 직접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644-509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9 진행단계평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건가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진행단계평가 응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를 통해 강의실 입장
→ 강의실 오른쪽 상단 위 기수 및 과정 선택
→ 강의보기 클릭

→ 초록색 버튼 "진행단계평가" 클릭 후 응시​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8 교재가 제공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교재가 따로 제공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산업안전보교육 및 환급과정 경우 시험보실 때 참고하시는 교안자료가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 학습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7 아직 강의를 수료하지 않았는데 수료증을 먼저 받을 수 있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료증 발급은 학습 종료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6 강의를 틀어놨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학습자님께서 일정 시간 이상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개인정보와 콘텐츠 이용 정보의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신 뒤 수강이 가능하신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5 고용보험환급과정을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다음에 해당하시는 분들에 한해 신청 및 지원 가능하십니다.

 

- 고용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재직 근로자
※ 단, 대표 이사 및 사업주(직계가족), 공무원, 실직자 등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환급 대상 범위에서 제외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4 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위탁교육기관(올티칭)이 신청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올티칭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신청한 환급금을 지급받으면

내부 정산처리 절차를 거쳐 고객사로 전달드립니다.

 

① 대상 : 수강신청시 고용보험 위탁계약서 제출자 중 과정 수료자

② 환급과정 : 교육 종료 후 환급금 신청 >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환급금 지급받아 고객사에 전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 학습문의가 가능한 시간대를 알고 싶습니다.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올티칭​은 평일 09:30~18:30까지

(점심시간 12:30~13:30) 

전화 및 1:1문의하기를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2 과제 업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과제 업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를 통해​ 강의실 입장

→ 오른쪽 상단의 기수 및 과정 선택

→ 왼편 메뉴 중 '과제' 클릭 후 레포트 클릭

→ 화면 맨 하단의 첨부파일 업로드 후 제출 클릭 (임시저장 시 제출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땐 어떻게 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후 인증번호 입력 및 희망하시는 비밀번호로 재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관련하여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결제방법 변경은 개인학습생 권한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기업교육담당자가 관리자에게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9 수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안타깝지만 기업위탁교육(재직회사 교육비부담)은 임의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사내 교육담당자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 수강신청 후 강의를 듣지 않으면 패널티가 있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강 신청하신 후 과정을 수강하지 않으시거나 미수료 시 따로 패널티는 부여되지 않습니다.

다만, 기업위탁교육으로 실시된 경우에는 재직하고 계신 회사 내부적으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내 교육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