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자주하는질문 빠른 견적문의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4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결제방법 변경은 개인학습생 권한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기업교육담당자가 관리자에게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수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안타깝지만 기업위탁교육(재직회사 교육비부담)은 임의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사내 교육담당자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수강신청 후 강의를 듣지 않으면 패널티가 있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강 신청하신 후 과정을 수강하지 않으시거나 미수료 시 따로 패널티는 부여되지 않습니다.

다만, 기업위탁교육으로 실시된 경우에는 재직하고 계신 회사 내부적으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내 교육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수강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올티칭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강신청은 기업 담당자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아래 과정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추천강의 목록을 전달 > 기업 담당자가 강의 컨택 후 올티칭​으로 전달 > 받은 자료로 회원에 맞게 강의수강신청 일괄등록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올티칭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